2월 1일 생생정보 천안 옛날명품호떡 호떡집 대박이네!! [남산중앙시장]

카테고리 없음

2월 1일 생생정보 천안 옛날명품호떡 호떡집 대박이네!!

 

 

 

 

오늘 방송되는 kbs 생생정보에는 아주 맛난

간식거리가 나오는데요.

단순히 맛만 좋은것이 아니라 가격또한 저렴합니다.

게다가 먹거리X파일에 착한호떡으로도

소개된적이 있어서 위생 또한 검증이 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청결한 위생상태를 유지하면서

만드는 호떡은 매일같이 새롭게 만드는

손반죽과 깨끗한 기름, 인공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 호떡 안에 들어가는

재료 또한 맛과 인기의 비결인데요.

 

 

 

 

옛날 방식으로 만든다고 하니까

뭔가 그리운 시절 생각이 나는것도 같고 ㅎㅎ

암튼 입맛을 돌게 만드네요.

 

예전에는 흙설탕이 주 재료였다면

옛날명품호떡에는 건강을 생각해서

견과류를 넣어서 만든대요.

그냥 호떡 보다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상상되지 않나요? ㅎㅎ

 

 

 

 

천안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먹거리가

호두과자인데, 여기에 하나 더 보태서

앞으로는 천안하면 호떡이 생각날것 같네요.

 

옛날명품호떡집은

천안 남산중앙시장안에 위치해앴어서

근처에 사시는 분들을 쉽게 가실 수 있겠지만

멀리서 차 끌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소를 남길게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중앙시장길 4

전화번호 - 041-557-8667

 

영업시간도 궁금하시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라고 하니까 휴무일 때 찾아가서

헛걸음 하시는 일 없길 바랄게요.^^

 

 

 

 

이 맛있는 호떡이 2개에

단돈 1천원!! 두둥~~!!!

 

기다리시는게 싫으시면 전화로

주문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호떡을 만드는 모습을

보는것 또한 즐거움이 될 수 있겠죠?

 

 

 

 

워낙 맛집으로 소문나있어서

오래 대기 할 각오는 하셔야 해요!

 

지금까지 천안 남산중앙시장의

명물 옛날명품호떡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