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부는법 쉽게 알아보아요

카테고리 없음

풍선껌 부는법 쉽게 알아봐요

 

 

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은 껌으로

풍선을 불 줄 압니다. 저는 그런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풍선을 못부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껌으로 풍선을 부는건 꼭 풍선껌이어야 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풍선껌을 확실히 더 탄력이 있고,

풍선이 크게 잘 불어지는 경향이 있지요 ㅎㅎ

 

특히나 어린시절에는 친구들과 함께 껌을 씹으며

누가 풍선을 더 크게 부나 내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시절에는 그런 사소한거 하나에도 즐거웠네요.^^

 

 

 

 



그래서 오늘은 풍선껌으로 풍선을 크게 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숙련자라면 상관이 없지만 초보분들은

일반껌 말고 꼭 풍선껌으로 충분히 연습을 해주세요.^^

마트에 가셔서 풍선껌인지 확인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럼 풍선을 자 부는 요령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려울것 없으니 잘 따라해보세요.^^


 



우선 구입하신 껌을 잘 까서 입안에 넣고 씹어주세요.

씹으시면서 단물을 충분히 빼주셔야해요.

단물이 남아있으면 껌이 찰져지지 않습니다.

그럼 당연히 껌의 탄력이 없어서 풍선을 불려고

시도하면 금방 터져버리죠 ㅎㅎ

 

 

 

 



풍선껌의 단물이 충분히 빠져서 혀끝에 껌의 탄력이

느껴지신다면 이제 껌을 입 천장과 혀끝으로 밀어서

풍선껌을 얇고 넓게 펴주세요.

(이런식의 표현이 최대네요... ㅎㅎㅎ 글로 쓰려니 영~~ ㅠㅠ)

하지만 이 작업을 잘 해주셔야 크고 이쁜 풍선이

나온다는거!! 핵심입니다 ㅎㅎ


 

 

 



그런다음에 바람을 불어넣어주셔야하는데요.

처음에는 천천히 살살 불어넣으시면서 감을 익히시고

감을 좀 알겠다 싶으시면 그때는 바람을 적당히

세게도 불어보시고 자유자재로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한꺼번에 너무 세게 바람을 불면

당연히 풍선은 터지겠지요?





지금까지 풍선껌 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최대한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포인트만 딱 짚어서

말씀드렸습니다.

자, 이제 마트로 가서 풍선껌을 구입하시고

열심히 연습을 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