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파파이스에 떴다! "문재인 좋아요!, 홍준표는 안 될 사람"

카테고리 없음
박기량 파파이스에 떴다! "문재인 좋아요!, 홍준표는 안 될 사람"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롯데구단의 치어리더 박기량님이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대선 준비부터 문재인후보측의 제안으로 인해 문재인팀에 합류를 하게 된 것이 인연이 되었는데요.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출연하면서 시원시원한 발언을 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치어리더로써 정치에 관여하는것이 굉장한 부담이 될 수 있었을텐데요. 아마 박기량씨의 팬들 중에서도 문재인 후보가 아닌 다른 후보를 지지하는 사람들도 있었을테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소 일때문에 정치에 너무 무심했던것이 마음에 걸려서 정치에 관심을 갖고 사회에 도움 될 만한 일이 뭐가 있을까 싶던 찰나에 평소 문재인 후보님에 호감을 갖고 있어서 그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해요.

 

 

 

박기량씨가 평소 생각했던 정치인에 대한 이미지가 부산에서 우연히 본 문재인후보를 보면서 다 깨졌다고 합니다. 인자하고 훈훈한 모습에 마치 본인의 할아버지가 떠올랐다고 하네요. 그런 이유로 누리꾼들에게 욕도 엄청 먹고 했다는데.. 참 별 이유 없이 까는 사람들 정말 문제네요.



아무튼 좋은 일 하겠다고 본인이 지지하는 대통령 후보를 위해 돈 한 푼 받지 않고 선거유세를 돕고, 이제는 그렇게 지지하던 후보가 대통령이 되었으니 얼마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을까요? 자신의 한 표로 당선이 된 대통령을 보고도 이렇게 기분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는 국민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본인이 적극 발 벗고 나서서 도왔던 후보가 대통령이 된 기분은 정말 가슴벅찰 듯..

박기량 출연분 영상 첨부할테니 다들 꼭 보세요. 이쁜 만큼 말도 잘한다는 ㄷㄷ 특히 "홍준표는 안 될 분" 이라고 말하는 장면이 재미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