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빚진 이유 그것도 무려 69억이나

카테고리 없음

이상민 빚진 이유 그것도 무려 69억이나




최근에 예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있는 스타가 있습니다. 약 수년 전부터 자신을 내려놓고 이전의 이미지와 다르게 방송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만들어가더니 이제는 각종 예능 섭외가 끊이질 않고있는 그 스타! 바로 룰루의 이상민입니다.

 

 

 

이상민은 종편채널에서 음악의신에서 예능의 가능성을 보여줬고, 더벙커, 지니어스, 아는형님 에서는 빛나는 드립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유쾌해 보이는 가수 이상민에는 무려 69억원이라는 빚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걸 지금도 갚아나가고 있는 중이구요. 왜이렇게 많은 빚을 지게 된걸까요?


한참 잘나가던 때에 이상민은 약 50억에 가까운 돈을 현금자산으로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부자였는데 말이죠. 한 방송에서는 슈퍼카가 나오자 "나도 옛날에 다 타봤는데 뭘" 이라는 말로 재치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빚더미 속에서도 파산신청 없이 자신의 의지로 모두 갚아나가고 있고, 올 해 2017년에는 그 빚을 모두 청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엄청난 의지와 멘탈, 생활력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빚을 지게 된 이유는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인해서 빚을 지게 된 것인데요.  1999년부터 이상민은 음반사업, 쇼핑몰, 의류사업 등 자신의 사업을 확장해나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시기를 잘못 탄걸까요. 2000년도에 들어서부터는 음반이 기존의 CD가 아닌 다운로드 산업이 되면서 이상민의 야심찬 음반산업은 빚으로 바뀌고 맙니다.

 

 

 

쇼핑몰 또한 시기가 맞지 않아 쇼핑몰이 주목받지 못할 때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이것 역시 빚으로 전환. 이후에는 레스토랑, 이종격투가 카페를 열어서 크게 주목을 받고 한참 잘 풀리려고 할 때, 시합을 진행하던 선수가 사망. 이 모든 것들이 물거품이 되고 말았고 또 한번 사업은 크게 망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자신의 매형을 돕기 위해 돈을 빌려주었는데 매형이 운영하던 도박사이트가 검찰 단속에 들어가면서 도와준 이상민 역시 법정에 가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진행했던 사업들이 모두 안풀리는 어마어마한 불운의 아이콘으로 전락하고 말게되었죠. 이렇게 빚은 계속 쌓이게 되고, 그것이 불과 4~5년만에 약 70억원의 빚을 이상민이 떠안게 됩니다.

 

 

 

그리고 이혜영과의 이혼. 계속되는 최악의 최악. 밑바닥이 어디까지인지 볼래도 이정도까지 불행할 수 있을까요... 그럼에도 그는 파산신청 없이 빚을 갚아나가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화려한 과거를 모두 잊고 바닥부터 다시 시작하였고, 다시 예전만큼 화려한 모습은 아니지만 대중들에게 친숙한 모습으로 착실하게 인지도를 쌓고 지금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올 해에는 빚을 모두 갚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멘탈의 장인 이상민. 앞으로도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도 큰 활약 기대합니다. 이제 룰라 이상민이 아닌 인간 이상민으로서의 삶을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이 빚진 이유를 동영상으로 다시한번 보고 가겠습니다.^^